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Blog Article


강남 가라오케는 23년 8월 오픈하여 급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인기 비결은 다름 아닌 단속 때문이라 볼 수도 있습니다. 아마 아가씨 공급만 더 원활해지면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훌쩍 뛰어넘는 곳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사실상 호치민에 있는 모든 가라오케를 따져보았을때 서비스의 질, 일일 방문객 수, 업소 규모 등 여러가지를 따져봤을 때 사실상 1위라고 할수있는 가장 큰 규모의 가라오케입니다. 하지만 한국인 방문객이 30% 정도인걸 감안한다면 블링블링 가라오케에 약간 밀린다 생각하여 2위로 선정되었으며, 만약 한인 가라오케가 아닌 로컬 가라오케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가라오케입니다. 나트랑 크라운 가라오케를 방문하면 주변의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공유하면, 아름다운 기억이 남을 것입니다.


나트랑에서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대표적인 가게와 그 가격의 예시를 살펴보자.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인기 있는 가라오케 중 하나로, 1시간에 100,000 VND (약 4.5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는 한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1시간에 150,000 VND (약 6.7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 리버티 가라오케는 평균적인 시설을 제공하며, 1시간에 120,000 VND (약 5.4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강남 가라오케는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으며 사장님이 직접 손님들을 맞이하여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케어 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강남 가라오케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주대 가격 입니다. 주대 가격이 다른 업소들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젊은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꽁까이 퀄리티 역시 다낭 가라오케 평균을 만족하고 있어서 큰 부담없이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강 오른편 용다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인근에 숙소를 잡으신 분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간판이 워낙 커서 찾기는 쉬운 편입니다.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3명 중에 2명이 맞으면 1명을 위해서 2~3명씩 꾸준히 계속 보여주는 그 짜오방의 묘미가 갤러리의 장점이라고 한다. 총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왠만한 가라오케 두개 합친 숫자만큼 되니 말 다했다.


다낭에서 만날 수 있는 꽁까이들 대부분 외모만큼이나 성격도 활발하고 사근사근한 편이며 무엇보다 마인드가 참 괜찮습니다. 특히 최근 K드라마를 비롯한 영화나 문화가 베트남에서도 유행하면서 국내 관광객들에게 더욱 호감적인 편이기도 합니다. 다낭 유흥에 대해 소개하면서 여러 차례에 걸쳐 다낭 꽁까이 퀄리티의 우수함과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렸지만 몇번을 이야기하더라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럽기 때문입니다. 인력풀도 풍부하기 때문에 물량으로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보통 한 번에 30명 정도가 들어오게 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두 바퀴 이상 돌려도 새로운 꽁까이들이 들어올 정도니 다낭 가라오케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는 것은 아주 어렵지 않습니다. 다낭은 유명한 관광도시로 매년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즉 가라오케 자리에서 신나게 즐기고 나와서 다낭 밤 여행을 즐기는 거죠. 요란한 거 좋아하시면 클럽을 가셔도 좋고, 출출하시면 야시장 투어를 가셔도 좋고, 술 좋아하시면 소주 한잔 더하러 가시는 것도 좋죠. 약간 보장되어 있는 헌팅이라고 하면 좀 더 느낌이 나을까 생각됩니다. 워낙에 많은 분들이 가라오케 자리 끝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니 편안한 복장 챙겨가지고 나올 정도로 이러한 분위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다낭 가라오케 혼자 오시는 거에 대한 부담도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함께 온 일행과 자리에 앉아 있는데, 밖에서 하이힐 소리가 “따그닥! 낯선 외국 여성에 대한 기대심과 호기심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30여명의 여인들이 룸으로 들어왔다. ‘헐~’ 이렇게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올 줄은 생각도 못 했다. 게다가 이곳은 수많은 인종이 모여살고 있는 우즈벡이 아니었던가... 때문에 가라오케 안에서 세계미인대회를 감상하는 듯 했다.


한가라의 경우는 한국인들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한국어를 하는 여성들 또한 로컬 가라오케에 비해  꽤 많은 편입니다. 한국인 관광객의 니즈에 맞춰서 2차가 가능한 꽁가이 비율이 많기 때문에 외모는 로컬 가라오케보다 조금 떨어집니다. 전체적인 비율대비 떨어진다는 의미이고 예쁜 꽁가이들도 있습니다. 최고급 시설과 최고급 음향장비, 쾌적한 환경에 시설을 이루고 있습니다. 절대 저렴한 가격이라고 노후화 된 시설이 아니며 한번 방문 하시게 되시면 같은 업종의 다른 업장을 방문하지 못하실 정도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업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베트남 다낭에서는 가라오케 가실 때에는 5시20~40분 정도에 방문하셔야 순번을 빠르게 초이스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전환한 업체인지라 매니저들 수급이 괜찮고 사이즈도 좋습니다. 그리고 특유의 화려함이 있어서 놀러 온 기분내기 아주 좋은 가라오케라고 생각합니다. 위치가 살짝 낑겨 있기는 한 곳이지만 한인 타운에서 가까운 편에 속해 있어 이동이 용이합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친절함과 매너를 기본 원칙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단체가 아닌 오직 1분이라도 항상 정성을 다해 모시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22년 재방문 1위로 인증된 하이퍼블릭 가라오케의 가성비 좋은 업장입니다. 서울의 강남가라오케 Running Rabbit(이하 달토)입니다. 저희 업장은 하이퀄리티 고정맴버 출근률1위(역삼동 핫플레이스)로 많은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Report this page